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CLAX multi use functional collapsible cart - Amazon
    Life Hacks/정보 2023. 5. 25. 08:00

    에코백을 구경하다가, 손으로 끌 수 있는 카트 구경까지 갔는데 장보기용 카트의 최종 진화형을 찾은 것 같다. Amazon에서 구입할 수 있는 CLAX의 다용도 기능성 접이식 카트(Multi use functional collapsible cart)를 소개한다.

     

     

    에코백 vs 카트

    가벼움과 간편함으로는 당연히 에코백이 최고다. 가방 어디에나 쏙쏙 넣을 수 있고, 생각보다 튼튼한 에코백은 종종 일반백의 대용으로도 쓰게 된다.

     

    하지만 그건 어디까지나 쇼핑한 물건의 양이 가볍거나 적당히 들 수 있는 정도의 무게일 때 할 수 있는 말이다.

     

    무, 양배추, 맥주 4개 세트(4개씩 사야 쌈) 등을 담다 보면 에코백은 괜찮은데 내 어깨나 팔은 괜찮지 않게 되지..! 차를 타고 쇼핑을 가게 되면 에코백도 괜찮지만, 어째서일까 꼭! 걸어 다닐 때 쇼핑을 하게 된단 말이지.

     

    그래서 카트를 보게 되었는데, 카트의 종류도 아주 많았다. 주로 가정용으로 사용하는 접이식 카트류는 플라스틱의 정사각형이나 킥보드 처럼 평평한 형태, 아니면 깊은 직사각 형태가 있었다.

     

    내가 가지고 있는 접이식 카트도 정사각형과 깊은 직사각형의 모양이다. 종종 길에서 마주치는 할머니들은 바구니 형태의 철제 카트를 많이 끌고 다니셨다.

     

    결론은 간편함, 가벼움으로는 에코백 승! 무거운 물건을 많이 담을 때는 카트가 편하다.

     

     

    CLAX multi use functional collapsible cart

    빠르게 발전하는 세상. 카트라고 다를까 싶어, 진화한 카트를 찾아다녀봤다. 오, 있다. CLAX에서 만든 multi use functional collapsible cart라는 이름의 물건이다. Amazon에서 찾았다.

    728x90

    왜, 할머니들께서 장보러 가실 때 간혹 유모차의 아이가 앉는 자리 뼈대만 남겨서 밀고 다니시잖아요? 그걸 보고 만든 듯한 카트의 모습.  그걸 보고 만들진 않았겠지만 할머니의 유모차와 닮았...

     

     

    CLAX multi use functional collapsible cart, Amazon
    ⓒAmazon, CLAX multi use functional collapsible cart

     

     

    앞바퀴는 컨트롤이 쉽도록 자유로워 보이고, 접이식인 데다가 전면으로 밀 수 있고, 상단과 하단에 각 각 물건을 실을 수 있으면서 상단에 올라가는 바구니도 떼어진다!

     

     

    CLAX multi use functional collapsible cart Detail cut
    ⓒAmazon, CLAX multi use functional collapsible cart Detail cut

     

     

    유모차와 많이 닮아서인지 내적 친밀도가 높다. 으잉?! 근데 가격이 좀 친해지기 쉽지 않은 가격이다. 가격은 $269.00, 아마존글로벌 배송료 $32.56 그리고 수입 수수료 보증금 $73.64까지 합치면 총 $375.20.

     

    $375.20이요!? 장바구니가요?! 절레절레. 심지어 상단에 올라가는 바구니도 별도 구매..

     

    그냥 유모차를 사는 게 낫지 않을까 싶지만, 재밌는 물건인 건 맞다. 적재 가능한 용량은 132.28lb로 kg으로 환산하면 60kg으로 나온다. 튼튼해 보이는 것 치고는 힘이 많이 세진 않네..라고 생각이 들었다.

     

    독일에서 만들어졌고, 비싼 가격 때문에 사지 않을 이유를 찾아내려는 나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평점 4.8에 947명이나 구매후기를 남긴 어마어마한 물건이다. 사실, 나도 갖고 싶어.

     

    컬러도 연두색, 핫핑크 두 가지로 귀여워. 아악! 안돼 비싸다고! 아무튼, 예쁩니다. 엄청 편해 보이는 탓에 자꾸 눈길이 간다.

     

     

    _아무튼, 이렇게 세상 멋지고 편해보이는 장보기용 카트도 있답니다. 모두들, 구경 한 번 가보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