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반려동물 - 소라게, 요즘 좀 어때?
    Pet friends 2023. 2. 27. 09:03

    우리 집 소라게씨는 요즘 저 돌멩이 아래에서 생활하는 걸 즐기고 있다. 자발적 고인돌 라이프랄까? 하우스 클리닝 시간 아니면 얼굴 보기 힘든데, 그래도 얼굴 보면 몹시 반갑다. 물론, 집사만!

     

    소라게씨 일상

    소라게씨는 요즘 흡사 고인돌과도 같은 저 돌멩이 아래에서 생활하느라 도무지 나오질 않는다. 다른 집 소라게씨들은 이따금 쉘도 갈아 입는다는데, 가져다준 쉘은 마음에 안 드는지 도통 관심이 없다.

     

     

    쉘도 새로 장만해야하는데, 리모델링도 해야 하는 집사는 마음은 몹시 쫄린다. 더불어 집사네 어린이 친구들이 이번에 초등학교 입학이라 쫄리는 마음이 X8정도 가중 되었달까. 해야 할 일들이 너무 많아서 정신을 못 차리겠어!

     

    그래도 다음 주 입학 전에 어떻게든 리모델링을 해보겠다고 다짐해 본다.

     

    소라게 사진소라게 사진
    집 정리 후 되돌려 보내 주면, 한참을 돌아다닌다.

     

     

    부쩍 성질내는 소라게씨

    요즘 부쩍 소라게씨는 성질을 낸다. 집을 정리해 주려고 잠시 집 밖으로 꺼낼 때면 뽀글뽀글 거리는 소리를 내는 게 신기하기만 했는데, 느낌이 딱 화내는 것 같다. 건드리지 말라고 경고하는 듯한 소리로 받아들이고 있다.

     

    그래도 정리는 해야죠, 소라게씨. 밤새 힘자랑 해두셔서 이틀에 한 번은 배딩 정리와 집기류 정리를 좀 해야 된다고요.

    728x90

     

    아참, 그리고 최근에 소라게 카페를 네이버에서 찾았는데 세상은 넓고 고인물은 많았다. 자발적 소라게 집사님들은 소라게 집도 엄청 멋지게 꾸며주고, 소라게의 종류도 다양하게 사육하셨다.

     

    너무 멋져서 기죽기도 했지만, 나는 나의 길을 가려고 한다. 나름의 최선을 다하겠다는 말이다.

     

    아무튼 소라게씨는 날이 갈수록 성질머리는 고약해지고, 걸음은 빨라지고 있다. 리모델링이 끝나면 좀 더 활기찬 모습을 기대해 볼 수 있겠다. 희망적이야!

     

    손가락과 하이파이브 중인 소라게
    어린 집사 손가락과 하이파이브 중인 소라게씨

     

    소라게씨 생존일수 그림
    벌써 99일 째 건강히 생존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