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KATEBOARD : 스케이트 보드를 탄다는 것
    Life Hacks/알쓸신잡 2022. 11. 10. 22:45

    Skateboarding 사진
    Skateboarding

     

    스케이트 보드

    스케이트 보드를 만난 지, 17년째.

    처음 시작한 2년쯤 열심히 타서 배워 놓은 알리가 유일한 기술이다. 핑계랄까 지금껏 알리밖에 못하는 것에 대한 하소연이랄까.

    2년쯤 열심히 타다가 부상을 입었고, 꽤 길게 병원에 있었다. 못 타니까 크게 다친 것 같다. 부상의 여파로 안 그래도 많던 겁이 더 많아졌다. 그로 인해, 이래저래 안 타던 게 5년쯤. 다시 조금 시작했나 싶더니 못 타게 된 게 9년쯤.

     

    그러다, 또다시 타게 된 게 2022년. 지금이다.

    1년 가까이 열심히 탔더니 지금은 널리 샤빗(Nollie shove it), 알리(Ollie), 페이키 알리(Fakie Ollie), 노 컴플라이(No comply)를 할 수 있게 됐다. 지금은 킥플립(Kick Flip)을 연습하고 있는데 올해 안에 성공하는 것이 목표다. 진짜 진짜 진-짜 어려운데, 또 재밌다. 무엇보다 성취감이 아주 크다. 다른 일들도 마찬가지겠지만, 매일 연습하다 보면 분명히 잘하게 된다. 지금은 아니지만 기술에 성공하는 날은 꼭 온다. 노력이 미세하게 쌓여서 잘 안 보이지만, 분명 쌓여가고 있다.

     

    매 주말마다 보드를 탄다. 나는 이번 주말에도 킥플립에 실패할 테고, 혹은 성공할 테지. (제발..서...성공..!)

    물론 나는 '잘' 타는 보더는 아니다. 그렇기에 '열심히' 타는 보더가 되야겠다.

     

    천천히 안 다치고 타야지.

     

     

    나는 '잘' 타지는 못하니까, '열심히' 타는 보더가 되고 싶다.